목회수상
•홈  >  신학논단  >  목회수상
  제  목 : 힐링스쿨을 통한 은혜(26.02.01. 주일) 조회수 : 7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6-01-31

2021년에 정세영 목사의 힐링스쿨 강의를 16회에 걸쳐서 유튜브에 방송을 했다. 이 방송을 제작하여 유튜브에 올린 것은 내가 알고 있는 하나님을 가르쳐준 대로 믿으면 어떠한 병이라도 다 고침 받을 수 있고 건강을 회복하여 건강하게 살 수 있다는 하나님의 말씀과 이 말씀에 대한 나의 확신이 너무나 분명하기 때문이다. 이 놀라운 사실을 모르고 고통 중에 죽어가는 불쌍한 영혼들을 살게 할 수 있다는 믿음을 세상에 드러내 보이고 이 믿음을 가진 자들이 경험하게 될 건강한 삶을 보기 원하는 소망을 확신을 가지고 정리하여 방송한 것이다. 방송 이후 나의 마음은 이 방송을 듣고 건강을 회복했다는 소식을 듣기 원하였고, 그러한 소식을 늘 기대하고 있었다. 그러나 반가운 소식은 들리지 않았다.

그러던 중 서울의 모 권사님이 배변 기능이 상실되어 옷에다 늘 실수 한다는 말을 듣고 힐링스쿨을 가르쳐 드렸더니 이후 건강이 좋아졌다고 했다. 어떤 권사님이 조울증으로 고통에 걸려있다고 하여 가르쳐 드렸더니 열심히 듣고 조울병이 치료되었다. 그런데 안타까운 일이 생겼으니 이분은 재발되었다. 이유는 자기의 습관을 고쳐야 하는데 증상이 없어지니 옛 습관으로 돌아가므로 다시 재발한 것이다. 근자에 반가운 소식이 들리는데 전도사님이 딸에게 힐링스쿨을 소개했는데 딸이 힐링스쿨을 일곱 번 듣고 수술을 두 번 해도 치료가 안 되었던 축농증을 고침 받았다고 한다. 더욱 놀라운 소식은 축농증을 수술한 의사가 다 나은 것을 보고 어떻게 나았느냐고 물어보았고, 정세영 목사의 힐링스쿨을 듣고 나았다고 하였다. 의사가 자기도 들어보겠다고 하더니 이후에 말하기를 힐링스쿨을 세 번 듣고 고통 받던 편두통이 나았다고 했다.

주변에 고질병으로 고통받는 이들이 있으면 정세영 목사의 힐링스쿨을 소개하여 그들도 고침 받기를 소망한다. 

 "

  이전글 : 예배의 은혜(26.1.25. 주일)
  다음글 : 
이전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