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수상
•홈  >  신학논단  >  목회수상
  제  목 : 영의 세계와 예수님의 사랑(25.10.26. 주일) 조회수 : 1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5-10-25

영의 세계는 실제로 존재하나 사람의 지식으로 알 수 없는 신비하고 놀라운 세계이다. 예수를 믿기 전에는 영의 세계를 알 수 있는 길이 없었다. 무당들이 있고 점쟁이들이 있어도 그들의 말은 원칙이 없고 일관성이 없어서 신뢰할 수 없는 것들이다. 놀라운 사실은 지구상의 공중에 수를 셀 수 없는 수많은 귀신들이 활동하고 있는 것이다. 더욱 놀라운 것은 이들이 사람의 마음속에 들어와서 생각을 주장하기도 하고 몸속에 들어와서 몸을 지배하기도 한다는 것이다. 이들은 세상 종교를 만들어서 사람들로 믿고 따르게 하고 사람을 종 삼기 위해서 여러 가지 방법들을 사용하고 있다.

세상 신이 사용하는 가장 무서운 무기는 거짓말이다. 이들은 거짓을 가지고 사람의 마음과 생각 속에 들어와서 생각을 반복적으로 집요하게 주장하여 하나님을 섬기지 않고 예수를 믿지 않아도 잘 살 수 있다고 반복적으로 사람을 교육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스도인들이 예수의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서 전도하려고 하면 맨 먼저 극복해야 하는 것이 세상 신들의 훼방이다. 세상 신들은 전도대상자들이 예수를 못 믿게 하기 위해서 사람의 마음속에 믿음과 반대되는 생각을 계속해서 넣어주고 있다. 그리스도인들은 전도하면서 전도대상자의 마음을 세상 신이 이와같이 유혹하며 주장한다는 것을 알고 이것을 하나님이 막아주시도록 계속 기도하며 전도대상자에게는 그들을 감동시킬 수 있는 예수의 사랑과 섬김을 계속해서 보여줘야 한다. 

 "

  이전글 : 복음을 전하자(25.10.19. 주일)
  다음글 : 
이전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