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수상
•홈  >  신학논단  >  목회수상
  제  목 : 독생자를 주신 사랑(23.2.12. 주일) 조회수 : 181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3-02-15

사람은 누구나 예수 믿고 구원받기 전에는 어둠 속에 갇혀 있습니다.

캄캄한 밤에 불빛도 없으면 아무것도 볼 수 없는 것같이, 어둠의 세상 신 지배를 받고 있으면 사람의 영이 어둠의 신 지배하에 있어서 영적인 세계에 대하여 아무것도 알지 못하게 됩니다. 죄를 지으면서도 죄를 지은 줄도 모르고, 저주를 받으면서도 저주받은 것도 모르고, 지옥 불을 향하여 가고 있으면서도 지옥 불을 향하여 가고 있는 것도 모르고, 속고 있으면서도 속고 있다는 사실도 모릅니다. 어둠의 신 마귀에게 잡혀서 어둠 속에 갇혀 있기 때문에 영의 세계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을 아무것도 모르게 되는 것입니다. 알 수 있는 것은 육신의 눈으로 보고 느끼며 자기가 주인 되어서 생각하는 것뿐입니다. 어둠의 신 마귀의 종이 되어서 마귀가 주는 죄악의 고통을 먹고 마시며 그것을 운명이라고 생각하면서 살고 있는 것입니다.

어둠속에서 해방받기 위해서는 하나님이 어둠의 신에게 잡혀서 고통 받고 있는 죄인들을 구원하기 위해서 보내주신 하나님의 아들 예수그리스도를 믿는 것만이 유일한 길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이 말씀하시기를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14:6)라고 하시고,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3:16)라고 말씀하신 것입니다.

하나님의 아들 예수님은 빛으로 오셨습니다. 그러므로 예수님 말씀하시기를 나는 빛으로 세상에 왔나니 무릇 나를 믿는 자로 어둠에 거하지 않게 하려 함이로라”(12:46)라고 말씀하신 것입니다.

하나님은 외아들 예수님을 빛으로 세상에 보내시고 온 세상 죄를 대신지고 대속 제물로 죽으시고 부활하게 하셨으며, 예수를 믿는 자마다 죄 사함 받고 죄의 아비인 마귀로부터 해방을 받게 하시며, 어둠의 신 마귀로 구원을 받아 어둠을 물리치고 빛에 거하게 하셔서 예수를 주인삼고 믿음으로 살기만 하면 예수님의 말씀 안에서 어둠 속에 감추어져 있던 마귀의 거짓이 다 드러나서 속지 않고 싸울 수 있으며, 예수님의 권세인 성령의 능력과 예수 이름으로 마귀와의 싸움에서 항상 이길 수 있으며,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이 삶 중에 다 이루어지는 영광스러운 승리의 삶을 살고 건강과 행복을 창조하며 하나님의 영광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이전글 : 하나님의 사랑을 받은 사람(23.2.5. 주일)
  다음글 : 사람이 받는 복(23.2.19. 주일)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