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수상
•홈  >  신학논단  >  목회수상
  제  목 : 믿음으로 사는 행복(19.9.29. 주일) 조회수 : 339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9-10-01

믿음으로 사는 것은 소망 중에 즐거워하는 것이다.

믿음은 삶을 초월하고, 감성을 초월하고, 자기를 초월한 것이어야 한다. 언제나 믿음의 정점에 예수님이 있어야 하며, 그 눈은 예수를 바라봐야 한다.

믿음은 삶을 행복하게 하는 최고의 기술이다.

기술은 반복하여 익히는 것이요 행하는데 불편함이 없는 훈련이 돼야 한다. 세상을 살아가는데 좋은 기술을 가지고 있으면 걱정할 것이 없다. 기술 중에 최고의 기술은 마음을 관리하는 기술이다. 학자들은 이 기술을 연구해서 가르친다. 이 기술을 익힌 사람들은 익히지 않은 사람들보다 세상을 더 행복하게 살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완전하지 않다.

가장 완전한 기술은 완전하신 하나님이 주신 하나님의 기술이다.

사람들이 연구한 기술은 마귀의 종노릇 하면서 사람의 능력으로 추구하는 기술이요 그 결과는 영혼이 영원히 망하게 된다. 세상신이 주는 자기가 주인 된 행복을 추구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최고의 기술은 마귀와 귀신을 이기는 기술이요

이 기술은 익히면 자신의 장점을 온전히 통제할 수 있다. 예수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낼 수 있다. 근신걱정을 하나님께 다 맡길 수 있고 하나님이 주시는 최고의 약속 꿈과 소망을 가질 수 있다.

하나님의 행복은 누구처럼 되는 것이 아니요 자기 안에 예수님을 모시고 하나님의 나라가 완성되게 사는 것이다. 기뻐하고 기도하고 감사하며 사는 것이다.

 "

  이전글 : 입으로 시인하면 문제가 해결된다.(19.9.22. 주일)
  다음글 : 무엇이 나를 성공하게 할까?(19.10.6. 주일)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