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베뢰아의 귀신론을 비판한다. - 32(미션21 연제) | 조회수 : 927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9-12-01 |
베뢰아의 귀신론을 비판한다. - 32
13. 불교의 핵심교리와 기독교의 다른 점
③ 베뢰아는 귀신의 가르침을 그대로 수용한다.
㉡ 사람이 죽어서 귀신이 된다는 것은 사람을 지배하기 위한 마귀의 속임수이다.
"아버지가 예수 안 믿고 돌아가셔서 귀신이 되셨다고 하더라도 아버지의 귀신이 내 몸속에 들어와 편하시다면 내가 고통을 받겠습니다. 그리고 아버지가 예수 믿는 것 싫어하시면 내가 자식 된 도리로 어떻게 예수를 믿을 수 있겠습니까?" 라고 말합니다. 또 어머니의 지극한 사랑을 받고 자란 자식이 "어머니가 귀신이 되어 딸의 몸속에 들어와서 편히 같이 가기를 원하는데 '이 더러운 귀신아 내 몸에서 나가라' 이렇게 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도 계명으로 부모를 공경하라고 하시며 효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제가 힘들어도 어머니가 편하시다면 내가 고통을 감수해야지요." 이렇게 해야 지극히 정상적인 교육을 받은 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베뢰아 측은 '이 똥 같은 더러운 귀신아 내 몸에서 나가라' 어떤 때는 더한 용어를 쓰기도 합니다. 귀신은 인격적 존재이기 때문에 최대한 모욕적인 용어를 사용할 것을 가르치는 것은 당연하게 여깁니다.
기독교인들이 세상 사람들에게 멸시받고 핍박받는 일중에 가장 큰 것이 무엇입니까? 조상도 몰라보는 호래자식이라는 것 아닙니까? 조상이 죽어서 귀신이 됐는데 왜 조상을 박대하느냐?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의하면 조상은 죽어서 귀신이 된 것이 아니요. 음부에 갇혀서 고통을 당하면서 자손들이 예수 잘 믿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눅 16장 28절) 그런데 베뢰아 측은 마귀가 주장하고 가르치는 내용을 그대로 수용하고 주장하면서 마귀와 귀신의 세력들이 가르친 대로 믿는 것이 성경적이라고 주장합니다. 세상에 이런 엉터리 주장이 어디 있습니까? 예수 믿는다고 하면서 하나님의 말씀을 부정하면서 세상 신이 가르치고 속여서 사람에게 나타내는 거짓말을 그대로 믿고 그것에 근거하여 성경을 부정하는 것이 믿음이라고 하면서 이러한 모순이 성경의 권위라고 주장을 하므로 그 잘못을 드러내기 위해서 불교의 핵심교리인 般若心經(반야심경)을 예로든 것입니다.
㉢ 마귀가 사람을 지배하는 핵심교리는 조상이 죽으면 귀신이 된다는 것이다.
그들의 주장은 무조건적으로 느낌과 생각에 좋은 대로 귀신이 가르쳐준 대로 하는 것이며 그것은 귀신을 섬기는 것이다. 이러한 귀신 섬김의 행위를 훈련시켜서 사람의 마음속에 조상숭배 의식을 강하게 넣어 조상을 숭배하는 것이 효라고 가르친다. 사실은 귀신이 죽은 조상이라고 숭배하는 것은 조상과는 아무 상관이 없고 이러한 거짓이론을 사람들이 믿게 하고 그로 인하여 사람들이 귀신이 죽은 조상이라고 믿고 귀신을 섬기는 것이 조상을 숭배하는 것이라는 의식을 가지고 귀신을 섬기게 해서 궁극적으로 마귀를 섬기게 하고 마귀의 종이 되게 해서 마귀가 계속해서 사람을 지배하고 마귀가 세상 임금이 되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낸 거짓 이론인 것이다. 세상 사람들은 어둠속에 갇혀서 이것을 분별할 능력이 없기 때문에 속아서 귀신을 조상이라고 섬기는 것이다.
그러나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은 분명하게 죽은 자가 음부에 갇혀 있다 하고(눅16:23), 죽어서 음부에 들어간 자는 그것에서 나올 수 없고(욥7:9), 심판을 받은 후에 지옥에 간다고 하며(계20:14), 예수님이 음부의 열쇠를 가지고 계신다고 한다.(계1:18), 무저갱은 음부와 또 다른 장소이고 천년왕국 때 마귀와 그의 사자들을 가두는 곳이다.(계20:1), 백보좌 심판 때는 음부에 갇힌 자나 무저갱의 마귀와 그의 사자들도 심판을 받고 지옥에 간다고 기록되었다.(계20:7~10), 또 한 가지 놀라운 사실은 음부에 갇힌 죽은 영혼이 자기와 혈연관계에 있는 형제나 자식들 일가친척들이 예수 잘 믿고 하나님 잘 섬기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는 것이다.(눅16:28) 그러므로 하나님의 말씀에 의하면 예수 안 믿고 죽은 조상들은 후손들이 예수 안 믿어 고통 받는 곳에 오지 말고 예수 잘 믿고 낙원에 가서 편히 쉬다가 천국에 가서 영생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는 것이다.(눅16:19~31)
하나님의 말씀에 의하면 예수 잘 믿는 것이 예수 믿지 않고 죽은 조상의 한을 풀어 드리는 것이며 효도 중에 최상급 효도가 예수 잘 믿는 것이다. 예수님이 이렇게 불신자의 사후 영적세계에 대하여 확실하게 가르쳐 주셨는데도 귀신을 쫓아내면서 귀신이 나와서 하는 거짓말에 의하여 그 거짓말을 사실이라고 믿는 것을 전제로 하여 불신자의 사후영이 귀신이고 불신자의 사후영이 귀신이 아니라고 성경적 지식에 의한 주장을 하면 그것이 마치 마귀의 편을 드는 것처럼 주장하는 것은 성경을 호도하는 대단히 잘못된 마귀적 행위인 것이요 사단의 대변인 노릇을 하고 하나님과는 원수 되는 주장을 하는 것이다.
그런데 베뢰아 측은 귀신이 나와서 하는 말을 근거로 하여 불신자의 사후영이 귀신이라고 하며 예수 안 믿고 죽은 조상은 귀신이 되어 자손들이 예수 믿는 것을 싫어한다고 주장을 한다. 예수님은 복음의 말씀으로 예수 안 믿고 죽은 부자가 음부에서 자기는 사후세계가 있는 것을 모르고 살다가 음부에서 고통을 받는데 자기의 형제들과 후손들은 예수 잘 믿고 낙원에 가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는 것을 부정하는 것은 주의 종이 해서는 안 될 사단적 주장이다.
"
이전글 : 베뢰아의 귀신론을 비판한다. - 31(미션21 연제) | |
다음글 : 베뢰아의 귀신론을 비판한다. - 33(미션21 연제) | |
이전글 다음글 | 목록보기 |